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[배송대행 ]아직 입고대기 상태인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일 19-04-22 18:42   

본문

입고대기 상태가 장기간이 될 경우는 보통


1.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았을 경우

2. 배송중인데 아직 도착이 되지 않았을 경우

3. 배대지에서 수령한 것으로 확인되는데 아직 입고대기 상태인 경우


로 나누어집니다. 1~2번의 경우 보통 구매하신 제품이 품절이거나 현지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일 수 있으니 판매자와 협의 하셔야 합니다.


3번의 경우 대부분 트레킹 번호(중국 송장 번호) 불일치 + 주문시 주소에 사서함 번호 미기입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로 예상됩니다. 만일 사서함 번호라도 기입을 하신 경우는 노데이터 처리되어도 저희가 확인 조치가 가능하나, 그렇지 않다면 먼저 실제 입고 송장 번호를 확인하신 후 [고객센터 - 주인을 찾습니다] 게시판에 일치하는 송장 번호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 


찾으셨다면 저희가 올려놓은 송장 번호의 게시글에 댓글로 고객님의 "신청서 번호"를 기입해 주시고, [마이페이지 - 신청내역]에서 해당 신청서의 트레킹 번호를 수정해 주세요. 실제 신청서와 입고된 제품을 비교하여 주인을 찾아드립니다.   


  • 상호:나이스패스
  • TEL:070-4145-2615
  • 나이스패스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,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,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