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[배송대행] 노데이터가 뭔가요?
작성일 19-04-22 18:22   

본문

노데이터는 상품이 저희 배대지에 입고되었는데, 트레킹 번호(중국 송장 번호)가 신청서와 매칭이 되지 않을 경우 노데이터로 분류됩니다. 


노데이터의 원인은 보통


1. 신청서 미작성: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은 상태에서 구매진행 후 상품이 입고되었을 경우

2. 트레킹 번호 불일치 및 미기입: 판매자나 신청하시는 분의 실수로 인해 잘못 기입되거나 기입하지 않았을 경우


로 나누어집니다.


해결 방법은 만일 상기의 이유로 마이페이지에서 노데이터로 분류되었음을 확인하였다면, [마이페이지 - 노데이터]를 클릭하시면 고객님 제품의 사진과 실제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 


확인 후 1번의 경우 신청서를 새로 작성하여 확인된 트레킹 번호를 기입하시고, 2번의 경우 실제 신청서에 확인된 송장 번호를 기입하신 후 저장을 누르시면 송장 번호가 수정되어 처리되며, 


처리 완료 후 [마이페이지 - 1:1 문의하기]로 내용을 간단히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입고처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

감사합니다. 


  • 상호:나이스패스
  • TEL:070-4145-2615
  • 나이스패스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,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,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